강원FC 스타 김대원·양현준, 오늘 춘천서 오프라인 첫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난다.
강원FC는 오는 27일 춘천에 위치한 ENTA2022(이하 엔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강원FC는 후원 업체와 상호 협력을 위해 엔타에서 팬과의 만남을 기획했다.
코로나19 이후 홈경기장 외 오프라인에서 처음 팬들을 만나는 이번 팬사인회는 강원FC의 간판선수 김대원과 양현준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TA2022서 1시간 팬사인회
강원FC가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난다. 강원FC는 오는 27일 춘천에 위치한 ENTA2022(이하 엔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3월 강원FC는 춘천시 대표 금융기관인 춘천농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춘천농협은 지난 6월 문화콘텐츠, 생활 편의, 금융, 쇼핑, 헬스케어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 ‘엔타’를 개장했다. 강원FC는 후원 업체와 상호 협력을 위해 엔타에서 팬과의 만남을 기획했다.
코로나19 이후 홈경기장 외 오프라인에서 처음 팬들을 만나는 이번 팬사인회는 강원FC의 간판선수 김대원과 양현준이 출격한다. 두 선수는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평소 가까이 볼 수 없었던 팬들을 만나 사인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예정이다. 팬사인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ENTA2022의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횡성 8전투비행단 인근서 전투기 추락…조종사 2명 탈출
- 국내 첫 '뇌 먹는 아메바' 감염 50대, 입원 열흘만에 사망
- [부동산] 내년 다주택 취득·양도·중과세 대폭 완화, 주택담보대출도 허용
- 북극한파가 보내온 성탄절 선물 ‘은빛 트리’ 소양강 상고대 장관
- [천남수의 視線] 2022년에 버려야 할 것들
- 54년 역사 춘천 대원당 확장이전 “동네빵집과 공생 나설 것”
- 강원외고·민사고 2023학년도 신입생 지원율 전년비 반등
- ‘간첩 누명’ 납북귀환어부 11명 재심에서 전원 무죄
- 전어 수만마리 떼죽음…고성 송지호에 무슨일이?
- 용산 대통령실 대국민 소통방식 바꾸나?… 언론 접촉면 축소 대변인 브리핑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