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강철부대 맥주 단독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26일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와 협업한 맥주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부대 명예를 걸고 승부를 겨루는 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븐일레븐 강철부대 맥주는 독일 만하임 지역의 최대 양조장인 '아이크바움'에서 만들어 독일 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강철부대 맥주는 강인한 특수부대 콘셉트에 맞춰 강하고 압도적인 청량감과 탄산감이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26일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와 협업한 맥주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부대 명예를 걸고 승부를 겨루는 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철부대 콘셉트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맥주 패키지에 군복에 주로 쓰이는 카무플라주 무늬로 꾸미고 강철부대 마크를 그려 넣었다. 세븐일레븐 강철부대 맥주는 독일 만하임 지역의 최대 양조장인 ‘아이크바움’에서 만들어 독일 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강철부대 맥주는 강인한 특수부대 콘셉트에 맞춰 강하고 압도적인 청량감과 탄산감이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영공 휘저은 北 무인기… 서울 상공까지 침투했다
- “‘쾅’ 하더니 검은 연기 치솟아”…초교·민가 사이 전투기 추락 ‘아찔’
- 北 사이버 도둑 ‘김수키’가 남긴 발자국[횡설수설/정원수]
- ‘이태원 참사’ 박희영 용산구청장-최원준 안전과장 구속
- 정부, 노조 ‘깜깜이 회계’ 막는다…尹 “회계 공시시스템 구축 검토” 지시
- 한동훈 “좌표 찍고 조리돌림 선동”…野 “검사 정보 공개 안 멈출 것”
- 中,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인…4개국 승인 남아
- 공공기관 인력 감축 ‘칼바람’…2025년까지 정원 1만2000명 줄인다
- 이재명 “28일 檢출석 어렵다…추후 날짜·조사 방식 협의”
- 野 서영교, 이태원 분향소서 ‘파이팅’ 논란…“유가족 향한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