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녹아 없어지는 울트라콜 원료 특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인증받은 폴리다이옥사논(PDO) 성분의 울트라콜에 대한 시장 개척을 통해 현재 관련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울트라콜은 PDO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히알루론산 대신 피부 속에서 녹아 없어지는 수술용 실을 입자 형태로 주사하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인증받은 폴리다이옥사논(PDO) 성분의 울트라콜에 대한 시장 개척을 통해 현재 관련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울트라콜은 PDO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히알루론산 대신 피부 속에서 녹아 없어지는 수술용 실을 입자 형태로 주사하는 방식이다. 이 입자들은 피부 속에 들어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을 가능케 한다. 10분이면 시술이 끝나고 이틀이면 부기가 가라앉아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원료인 PDO를 입자화하는 기술을 자체 개발해 특허를 확보했으며 입자를 50㎛ 미만 크기의 공 모양으로 균일화해 입자가 크면 생기는 염증이나 결절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고분자 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으며, 효능과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받아 국내 식약처허가(KFDA) 및 유럽 CE인증을 획득하였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자 외도설' 유포 의심 계기… 8년 전 효성 '형제의 난' 전말
- 옷장 속 택시기사 아파트 진짜 주인은 여성…행방묘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장나라 닮은 외모 눈길 ('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아들 그리 "23세 차 동생, 처음엔 당황스러웠다"
- 현장에선 '검거왕', 쪽방촌에선 '봉사왕'… 베테랑 형사의 34년 나눔 인생
- [단독] '박원순 유산' 서울 도시재생센터 40% 문 닫았다
- 박지현 "민주, 윤석열·김건희 악마화로 집권할 수 있다는 유혹 벗어나야"
- 우리 군 허점 찔렀다...北 5년 만에 무인기 도발
- "카메라 뒤에서도 고함" 재벌 순양가 사람들이 사는 법
- 공부모임 표방한 계파 활동... 친이·친박계도 결국 소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