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근관내 박테리아가 만든 바이오필름 제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인 마루치(대표 장성욱)는 그동안 시장을 대표해온 외국산 임시근관충전재 제품의 문제점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국산화를 위하여 국책연구개발사업을 통해 'Cleanical'을 개발 및 출시했다.
마루치는 최근 미국과 유럽 및 주요 선진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급증하는 국내외 물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사업장의 확장 이전 등 대량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제품의 라인업을 다변화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인 마루치(대표 장성욱)는 그동안 시장을 대표해온 외국산 임시근관충전재 제품의 문제점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국산화를 위하여 국책연구개발사업을 통해 ‘Cleanical’을 개발 및 출시했다.
Cleanical은 수산화칼슘 성분 및 스트리핑 에이전트가 핵심 구성요소로, 마루치는 국내외 특허출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술적 권리를 확보하게 됐다.
강력한 항균성과 생체안전성을 기본으로 시술 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치질을 삭제하는 방법 이외에 불가능에 가까웠던 치근관 내 박테리아들이 형성한 바이오 필름을 제거하는 효과를 혁신적으로 실현하였다.
Cleanical은 JAOS 및 Dental Matarials Journal 등 다양한 해외 유명 학술지에 실린 다수의 논문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우수성이 검증되었다.
마루치는 최근 미국과 유럽 및 주요 선진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급증하는 국내외 물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사업장의 확장 이전 등 대량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제품의 라인업을 다변화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군 허점 찔렀다...北 5년 만에 무인기 도발
- 송중기의 "사랑하는 케이티"가 그녀?… 소속사는 열애 상대 함구
- "카메라 뒤에서도 고함" 재벌 순양가 사람들이 사는 법
- 이재명, 檢수사 응하기로..."檢 행태 납득 어렵지만 당당하게 임하겠다"
- 미국 폭설에 갇힌 한국인 여행객... 우연히 문 두드린 집엔 밥솥과 김치가 있었다
- [단독] 中 '비밀 경찰' 아지트는 3곳…중식당·부동산 위장 가능성
- [단독] 성남FC에 39억 넘어가자…네이버 사옥 용적률 상승
- 당대표 옹립 힘겨운 與 주류... 친윤계 결집? 민심은 아직 물음표
- 유명식당 여주인 살해범 '몰카'로 비밀번호 알아냈다
- 박수홍 "아내 첫인상 차가웠다…내게 말도 안 걸어"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