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성추행 논란 여파…MBC ‘결혼지옥’, 2주간 결방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2. 12. 27.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결혼지옥)이 출연자의 '의붓딸 성추행 논란' 여파로 2주간 결방한다.
26일 MBC는 "프로그램 내부 정비 차 2주간 방송을 쉰다. 시청자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결혼지옥'은 20일 한 남성 출연자가 7세의 의붓딸의 거부에도 '애정표현'이라며 신체 접촉을 하는 장면을 내보내 논란을 빚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따르면 해당 방송 이후 22일까지 프로그램에 대한 민원이 3600여 건을 넘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결혼지옥)이 출연자의 ‘의붓딸 성추행 논란’ 여파로 2주간 결방한다. 26일 MBC는 “프로그램 내부 정비 차 2주간 방송을 쉰다. 시청자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결혼지옥’은 20일 한 남성 출연자가 7세의 의붓딸의 거부에도 ‘애정표현’이라며 신체 접촉을 하는 장면을 내보내 논란을 빚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따르면 해당 방송 이후 22일까지 프로그램에 대한 민원이 3600여 건을 넘겼다. 대부분의 민원은 ‘아동 성추행 장면이 부적절하다’는 내용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브브걸 유정, 청순 미모에 반전 드레스 자태 ‘깜짝’ [DA★]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펜타곤 홍석 의병 전역 “공황장애·우울증→군복무 불가 판정” (전문)[공식]
- 백종원, ♥소유진·아이들 남겨두고 사망? “아주 건강해” (전문)[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