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롬, 이찬혁 열애설+활동중단 2개월만에 복귀…"보고싶었고"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25)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선 가운데, 팬들에게도 활동 복귀 메시지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은 지난 25일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검정색 무대 의상을 차려입은 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새롬이다. 자신의 사진을 이리저리 합성한 사진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새롬의 이번 사진은 지난 10월 이후 약 2개월 만에 게재한 것이다.
위버스를 통해선 팬들에게 메시지도 직접 전했다. 이새롬은 "넘뭄 보고 싶었고, 넘뭄 행복했어 플로버. Happy Holidayyy"란 글과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도 내비쳤다.
이새롬은 24일 열린 2022 SBS가요대전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활동에 복귀했다.
앞서 이새롬은 남매듀오 AKMU 멤버 이찬혁(26)과의 열애설이 지난 10월 20일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이새롬과 이찬혁의 열애설 관련 이찬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이라 확인 어렵다"는 원론적 입장이었고, 이새롬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도 발표하지 않았던 바 있다.
그러다 이새롬은 같은 달 29일 컨디션 난조로 인한 활동 잠정 중단이 발표되기도 했다. 당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새롬과 이서연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당분간 프로미스나인의 공식 스케줄에 참여하기 어렵다. 향후 스케줄에 6인 또는 7인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새롬은 이번 2022 SBS가요대전을 통해 활동 잠정 중단 2개월 만에 프로미스나인 활동에 공식적으로 복귀했다.
[사진 = 이새롬, 위버스,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