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장나라 닮은꼴 미모 (첫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루머 불식과 동시에 행복한 결혼 생활로 대중적 호감을 이끌었다.
26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정규 첫 방송 1회에서는 방송인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씨의 결혼 생활 일상, 결혼식이 여과 없이 공개됐다.
퇴근한 박수홍은 집으로 들어갔고, 드디어 아내 김다예 씨의 얼굴이 공개됐다.
앞서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씨는 한 유튜버의 음해로 인해 각종 좋지 않은 사생활 루머에 시달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루머 불식과 동시에 행복한 결혼 생활로 대중적 호감을 이끌었다.
26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정규 첫 방송 1회에서는 방송인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씨의 결혼 생활 일상, 결혼식이 여과 없이 공개됐다.
이날 가족과의 금전 송사를 겪고 있는 박수홍의 평범한 결혼 일상이 공개됐다. 모든 것이 무너질 뻔한 시점, 그의 곁을 지켜준 사람은 아내 김다예 씨였다.
박 씨는 누구보다 아내를 사랑했고 의지하는 듯한 눈치였다. 그는 아내와 전화 통화를 하면서 괜스레 콧소리를 냈고, 최성국은 “야, 너도 콧소리 낸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퇴근한 박수홍은 집으로 들어갔고, 드디어 아내 김다예 씨의 얼굴이 공개됐다. 그는 아담하면서 우아한 ‘베이글’ 미모를 과시했다.
최성국은 “너무 미인이시다”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내 아내라서 그런 게 아니고 아이돌처럼 예쁘지 않냐”라며 아내 자랑을 서슴지 않았다. 제작진은 배우 겸 가수 장나라 씨와 김다예가 닮았다는 칭찬을 건네기도 했다.
앞서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씨는 한 유튜버의 음해로 인해 각종 좋지 않은 사생활 루머에 시달린 바 있다.
그는 이에 대해 “우리 와이프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려주고 싶었다”라며 방송 출연 계기를 설명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