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내년 3월16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이벤트 진행

기자 2022. 12. 26.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내년 3월16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시행에 맞춰 ‘당신의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ON or OFF’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는 근로자가 본인의 퇴직연금 적립금을 운용할 금융상품을 결정하지 않을 경우 설계 프로그램에 따라 자동 운용되도록 하는 제도다.

이벤트는 퇴직연금 DC형/IRP(개인형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계좌의 주소·휴대폰번호·e메일 주소 중 한 가지와 투자자정보확인서를 등록 또는 재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2000원)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IRP 기존·신규 고객 중 2022년 12월4일 이전 입금 내역이 없는 기존 고객, 2022년 12월5일 이후 삼성증권 IRP를 신규 개설하고 최초 입금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 중 디폴트옵션상품을 사전 지정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삼성증권 IRP 고객이 삼성증권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원 이상 사전지정 방법을 통한 순매수 또는 직접 순매수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