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내년 3월16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이벤트 진행
기자 2022. 12. 26. 22:21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내년 3월16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시행에 맞춰 ‘당신의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ON or OFF’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는 근로자가 본인의 퇴직연금 적립금을 운용할 금융상품을 결정하지 않을 경우 설계 프로그램에 따라 자동 운용되도록 하는 제도다.
이벤트는 퇴직연금 DC형/IRP(개인형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계좌의 주소·휴대폰번호·e메일 주소 중 한 가지와 투자자정보확인서를 등록 또는 재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2000원)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IRP 기존·신규 고객 중 2022년 12월4일 이전 입금 내역이 없는 기존 고객, 2022년 12월5일 이후 삼성증권 IRP를 신규 개설하고 최초 입금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 중 디폴트옵션상품을 사전 지정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삼성증권 IRP 고객이 삼성증권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원 이상 사전지정 방법을 통한 순매수 또는 직접 순매수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