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 만삭 임산부의 섹시한 부부 화보 "셔츠가 원피스와 재킷으로.." [인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소연이 만삭 상태에서 남편 송재희와 찍은 부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 송재희와 셔츠를 이용해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만삭 화보를 찍은 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소연이 만삭 상태에서 남편 송재희와 찍은 부부 화보를 공개했다.
지소연은 12월 26일 "해보고 싶었던 만삭 화보의 마지막 콘셉트입니다. 셔츠가 원피스로 변신하고, 남자 자켓을 스타일링 해보았어요. 사실 저는 저보다도 남편이 이렇게 입어보았으면 했는데 찍으면서 너무 어색해 하는 남편. 근데 괜찮지 않나요? 저는 너무 맘에 드는데…"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 송재희와 셔츠를 이용해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만삭 화보를 찍은 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남선녀의 훤칠한 키와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지소연은 "갑자기 이사하게 됐어요. 옷더미에 쌓여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네요. 해도 해도 끝나지 않는 이삿짐 정리, 결국 누가 해줘도 다시 해야 하는 성격 때문에 남편과 저 둘 다… 초췌해져 갑니다"라고 근황을 올렸다.
한편, 지소연은 배우 송재희와 2017년 결혼했으며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iMBC 이소연 | 지소연 인스타그램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