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SON 빼닮은 흐비차 영입해야" 英 매체, 수치로 증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연결되고 있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나폴리). 그런데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이름이 언급됐다.
영국 매체 '풋볼 팬캐스트'는 26일(한국시간) "뉴캐슬은 흐비차와 계약해야 한다. 흐비차는 토트넘의 손흥민과 스타일이 많이 닮았다"라고 전했다.
'풋볼 팬캐스트'는 "뉴캐슬이 흐비차를 영입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면서도 손흥민을 예로 들어 흐비차 영입에 나서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연결되고 있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나폴리). 그런데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이름이 언급됐다.
영국 매체 '풋볼 팬캐스트'는 26일(한국시간) "뉴캐슬은 흐비차와 계약해야 한다. 흐비차는 토트넘의 손흥민과 스타일이 많이 닮았다"라고 전했다.
흐비차는 올 시즌을 앞두고 루빈 카잔을 떠나 나폴리 유니폼을 입었다. 2022/2023시즌 김민재와 함께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영입생으로 꼽혔고 '제 2의 마라도나'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올 시즌 나폴리의 리그 무패 행진엔 흐비차의 활약 덕이 컸다.
당연히 흐비차를 지켜보는 눈이 많아졌다. 신흥 갑부 구단 뉴캐슬도 흐비차 영입에 나섰다. '풋볼 팬캐스트'는 "뉴캐슬이 흐비차를 영입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면서도 손흥민을 예로 들어 흐비차 영입에 나서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매체는 "흐비차는 페널티박스 밖 득점력이 상위 6%다. 손흥민은 상위 4%다. 경기 당 키 패스 개수도 비슷하다. 손흥민은 2.2개, 흐비차는 1.9개다"라면서 "흐비차는 손흥민의 스타일과 유사하다. 손흥민은 오랫동안 뉴캐슬을 괴롭혀왔다. 뉴캐슬은 조지아 마법사와의 계약을 주요 목표로 삼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내보내라고 압박'' 충격 폭로...발렌시아, 업보 제대로 쌓는 중
- 맨유 레전드, “나랑 리버풀 공격수 비교? 내 이름 더럽히지마”
- 이강인, 월드컵 휴식기 동안 가장 많이 몸값 오른 라리가 베스트11 선정
- 토트넘, TOP4 중 유일하게 고개 숙인다? 브렌트포드에 1-2 패 예상
- “2022 오프시즌 최악의 계약? 보가츠의 11년 2억 8000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