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 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는 영국에서 생존자 집단을 이끌고 있다는 설정의 SS클래스 중장형 보호기 전투원이다. 특정 조건에서 스킬 사용시 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전투원 'LRL' 및 '사이클롭스 프린세스'와 조합하여 사용하면 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겨울 이벤트 스테이지 '눈 먼 공주와 안개의 나라'는 '블라인드 프린세스'가 이끄는 생존자 집단이 보낸 구조 신호에 따라 그들을 돕기 위해 떠나는 모험과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스테이지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부만 공개됐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원의 더빙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전투원 인트로' 시스템이 추가됐다. '블라인드 프린세스'와 '테일러 클로즈컷'을 시작으로 다른 전투원에게도 해당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게임 내 음원의 음질을 개선한 '리마스터 버전'을 적용했다. '프로젝트 오르카'의 수록곡을 비롯해 제2차 미스 오르카에서 선발된 '히루메', '메이', '나이트 앤젤'의 곡이 리마스터링되었다.
이 밖에도 피그는 '라스트오리진'에서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12월30일부터 31일까지 전투원 및 아이템 획득 확률과 플레이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 첫 날인 내년 1월1일에는 기존보다 100% 상향될 예정이다.
'라스트오리진'은 원스토어를 비롯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게임 정보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