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홍석, 7개월 만에 의병전역 "공황장애+우울증 악화" [공식]

박소영 2022. 12. 26. 1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홍석이 공항장애로 아쉽게 의병 전역했다.

홍석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펜타곤 멤버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은정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맞아 서울 성동구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네이버 V라이브 OSEN '스타로드' 녹화를 진행했다.새 앨범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컴백한 펜타곤.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사랑에 빠지든가' 혹은 '사랑을 쟁취하든가'라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쿨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을 다채로운 7개의 트랙에 담아낸 앨범이다. 펜타곤 홍석이 '스타로드' 녹화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펜타곤 홍석이 공항장애로 아쉽게 의병 전역했다.

홍석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홍석은 지난 5월 3일 국가의 부름을 받아 입대한 바 있다.

하지만 7개월 만에 의병 전역 조치를 받게 됐다.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 때문이다.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했지만 증세가 악화됐다고.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OSEN=지형준 기자]펜타곤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01.24 /jpnews@osen.co.kr

다음은 홍석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석은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했으나, 증세가 악화되어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