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ovecony@nate.com)]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이병선)가 26일 오후 3시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 2층 소회의실에서 '2022년 지역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 위원장인 이병선 시장은 "어려운 경제 위기 상황에도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지역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우수상을 수상하는 값진 성과를 냈다"며 "2023년에도 노사민정이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여 지역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가 속초시 미래 100년을 이끄는 한 축이 되어 함께 힘을 쏟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이병선)가 26일 오후 3시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 2층 소회의실에서 ‘2022년 지역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 본협의회와 실무위원회, 분과위원회 등 노사민정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사업에 대한 성과와 반성에 대한 의견과 내년도 사업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또한 임병각 고용노동부강릉지청장이 이병선 속초시장에게 2022년도 지역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우수지자체 기관 표창을 전수하고, 노사 간 협력, 일자리 창출 등 노사민정 협력 공로를 인정받은 속초상공회의소 김대중 사무국장에게 대통령 표창을 전수했다.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는 올 한 해 공동선언문 채택, 필수·감정 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추진, 일터혁신 우수기업체 발굴, 경력단절 여성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지원, 노사 상생문화 구축 위한 사회적 책임 실천 등 4개 분야 11개 사업을 추진했으며, 사업 의제 발굴과 고용·노동 현안 해결을 위한 협의회를 총 24회 개최했다.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 위원장인 이병선 시장은 “어려운 경제 위기 상황에도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지역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사업 우수상을 수상하는 값진 성과를 냈다”며 “2023년에도 노사민정이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여 지역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가 속초시 미래 100년을 이끄는 한 축이 되어 함께 힘을 쏟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노동계 갈라치기? "노-노 착취구조 타파 시급"
- [만평] 반쪽 국민대통합?
- '극우' 다수당에 맞선 '정치 9단' 룰라의 지구정치 구상
- "머리는 폼으로 달고 다녀?" 상사의 '폭언' 올해도 계속됐다
- 與 당권경쟁 조기 가열…안철수 "머리 깨져도 총선승리"
- 2022년은 진보의 지체와 퇴행의 해, 이 피로감 어떻게 극복할까
- 與 "이재명 검찰 출두하라" vs 野 "이재명 아니라 김건희 수사해야"
- 민주노총, '노란봉투법' 처리 요구하며 민주당사 점거
- 국힘 당권 레이스 본격화에 신경전…안철수 "김장연대 바람직하지 않아"
- '삼성생명법' 박용진 "국힘이 재벌총수 집사냐…그게 反시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