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윌리엄·벤틀리가 고딩아빠 된다면? 화 못 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샘 해밍턴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30회에서는 일곱 살 윌리엄, 여섯 살 벤틀리를 둔 '슈퍼 아빠'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아이를 키우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는 샘 해밍턴에게 MC 하하는 "만약 윌리엄과 벤틀리가 '고딩아빠'가 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공식 질문을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 해밍턴이 직접 밝힌 호주 청소년 성교육 문화
방송인 샘 해밍턴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30회에서는 일곱 살 윌리엄, 여섯 살 벤틀리를 둔 ‘슈퍼 아빠’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아이를 키우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는 샘 해밍턴에게 MC 하하는 “만약 윌리엄과 벤틀리가 ‘고딩아빠’가 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공식 질문을 던진다.
이에 샘 해밍턴은 즉각적으로 심기 불편한 눈빛을 드러내며, 상상만으로도 분노했다는 후문이다. 샘 해밍턴은 “아들들이 그런다면 화를 감당 못할 것 같다. 나의 어린 시절에는 주변에 그런 케이스가 아예 없었다”고 밝힌다.
이어 “호주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교육을 했던 기억이 나고, 피임 교육도 많이 하다 보니 고등학생 때에도 피임기구를 챙기고 다니는 경우가 꽤 있었던 편”이라며 현지의 정서와 문화를 소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의 주인공으로 18세에 임신한 ‘고딩엄마’ 안서영이 출연해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임신 스토리와 파란만장한 사연, 현재의 일상을 들려준다. 제작진에게 “여러 가지 문제로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고 싶다”며 직접 도움을 요청한 안서영의 이야기는 MC들을 비롯해 게스트 샘 해밍턴의 격한 몰입을 유발한다. 과연 ‘해밍턴 맞춤형’ 고딩엄마의 ‘SOS 사연’ 전말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샘 해밍턴이 출연자의 사연을 접하며 윌리엄-벤틀리의 아빠로서 적극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실제 아빠의 마음으로 출연자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는 등 역대급 몰입도를 보였다”며 “시즌2의 마지막을 함께한 샘 해밍턴의 맹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3.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2를 마무리하며, 2주 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2023년 1월 18일 시즌3로 돌아온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 품절녀 대열 합류…사업가와 2월 결혼
- 박수홍 "아내 첫인상 차가웠다…내게 말도 안 걸어" ('조선의 사랑꾼')
- 송중기 열애 인정에 결혼·임신설까지 대두…소속사 입장은?
- 양준혁 "건강 적신호 켜졌다…피로감 심해" ('건강한 집')
- 태양, YG 떠나 더블랙레이블 行..."빅뱅 활동은 함께"
- "직접 티켓팅"...김호중 감동한 콘서트 깜짝 관객 정체는?
-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아내 공개, 많은 이들이 말렸지만…"
- 현리, 일본 배우 마치다 케이타와 결혼…"5년 교제"
- '결혼지옥', 아동 성추행 논란 속 2주 결방 "내부 정비"
- 홍진영, 美아마존 '연간 톱100' 뚫었다...BTS와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