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송중기 열애 인정→서인영·현리 결혼...연예계 로맨스 '러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씨부터 현리 씨, 가수 서인영 씨까지.
재일교포 배우 현리 씨도 일본 배우 마치다 케이타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현리 씨 소속사 더 트루쓰 측은 "현리가 일본 배우인 마치다 케이타와 지난 25일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현리 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양국 문화의 발전적인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다. 결혼 후에도 꾸준한 작품 활동, 그리고 한국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이슈] 송중기 열애 인정→서인영·현리 결혼...연예계 로맨스 '러쉬'
배우 송중기 씨부터 현리 씨, 가수 서인영 씨까지. 올 연말 연예계에 핑크빛 로맨스가 피어나고 있다.
오늘(26일) 오전 송중기 씨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 측은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송중기 씨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여성은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 연인으로 발전했다.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전해진 핑크빛 소식은 송중기 씨의 열애 인정뿐만이 아니다. 가수 서인영 씨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대중의 이목을 모았다.
서인영 씨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인영 씨는 오는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와 남산의 모 호텔에서 결혼한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함께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인영 씨는 자신의 SNS 계정에 손편지를 게재,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그럼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 분들과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라며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응원해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모두 감사드리며 그 마음 잊지 않고 간직하며 즐겁게 잘 살겠다"라며 "너무 늦지 않게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다.
재일교포 배우 현리 씨도 일본 배우 마치다 케이타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현리 씨 소속사 더 트루쓰 측은 "현리가 일본 배우인 마치다 케이타와 지난 25일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7년 영화 '시네마 파이터스', 2018년 일본 NHK 드라마 '여자적 생활'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더 트루쓰 측은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5년의 교제 끝에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현리 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양국 문화의 발전적인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다. 결혼 후에도 꾸준한 작품 활동, 그리고 한국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 트루쓰 측은 결혼으로 인생 제2막을 시작하는 현리 씨를 향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했다.
[사진=오센, 더 트루쓰]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