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장학관 2023년 상반기 입주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상반기 한국마사회 장학관 입주생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한국마사회 장학관 입주생을 오는 1월 3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장학관은 용산역 근처에 위치한 기숙사 형태의 공간으로 지난 2019년 2월에 개관했다.
입주 대상은 농업인 또는 농업인자녀로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복학예정 포함) 학생이 선발 대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한국마사회 장학관 입주생을 오는 1월 3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장학관은 용산역 근처에 위치한 기숙사 형태의 공간으로 지난 2019년 2월에 개관했다. 입주 대상은 농업인 또는 농업인자녀로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복학예정 포함) 학생이 선발 대상이다. 2023년에는 2인실 외에도 1인실을 처음으로 운영하며 이용료는 2인실은 1개월 15만원, 1인실은 1개월 24만원이다.
장학관은 합리적인 이용료에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은 물론 서울 중심부인 용산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까지 겸비한 장학 시설이다. 내부 인프라도 공용 휴게실, 스마트 도서관, 체력 단련실 등 최고의 시설을 겸비했다.
렛츠런재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단독]송중기, 골프선수 임성재 결혼식도 英 여친과 동반 참석
- 5년 반만에 北 무인기, MDL 침범 '남하'…軍 "격추 시도 중"(종합)
- "옷 전부 벗지 않으면 죽여"..술 취해 직장동료 강간 시도
- [단독]"더 이상은 불가능"…지상조업사, 인력난에 외항사 퇴짜 속출
- '송중기 마스크' 함부로 못쓴다...'퍼블리시티권' 상속 후 존속 30년[일문일답]
- '재벌집' 정희태 "송중기 열애 전혀 몰라, 어제도 연락했는데" [인터뷰]①
- “춥다, 계속 춥다” 삼한사온은 사라졌나요[궁즉답]
- “저녁 8시까지 하는 은행 있다고?”…내년 ‘탄력점포’ 늘어나나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