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아이돌' 김대원-양현준, 춘천 ENTA2022서 팬사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강원FC는 오는 27일 춘천의 ENTA2022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이후 홈경기장 외 오프라인에서 처음 팬들을 만나는 자리가 된 이번 팬사인회는 강원FC의 간판선수 김대원과 양현준이 출격한다.
팬사인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ENTA2022의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강원FC가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강원FC는 오는 27일 춘천의 ENTA2022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 3월 강원FC이 춘천시 대표 금융기관 춘천농협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것이다.
춘천농협은 올해 6월 문화콘텐츠, 생활 편의, 금융, 쇼핑, 헬스케어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 ENTA2022를 개장했다. 후원 업체와 상호 협력을 위해 특별히 ENTA2022에서 팬과의 만남을 기획했다.
코로나19 이후 홈경기장 외 오프라인에서 처음 팬들을 만나는 자리가 된 이번 팬사인회는 강원FC의 간판선수 김대원과 양현준이 출격한다.
김대원과 양현준은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평소 가까이 볼 수 없었던 팬들을 만나 사인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예정이다. 팬사인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ENTA2022의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강원FC는 랜선 팬사인회, 이달의 선수 등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은 물론 후원사까지 알리는 일석이조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