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에이티즈 컴백 기념 '밋 & 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신보 발매에 맞춰 스페셜 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9일까지 에이티즈의 싱글이자 포카 앨범인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 발매 기념 '밋 & 콜'(MEET & CALL)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9일까지 에이티즈의 싱글이자 포카 앨범인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 발매 기념 ‘밋 & 콜’(MEET & CALL)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밋 & 콜’은 대면 팬사인회와 멤버별 영상 통화를 겸하는 이벤트다. 메이크스타는 “팬사인회 참여는 30명, 영상통화 참여자는 멤버 당 10명(총 80명)”이라면서 “에이티즈의 포카 앨범을 구입한 팬들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30일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를 포함해 총 5곡이 담긴 신보다. 포카 앨범은 포토카드 형태로 제작되는 앨범으로 QR코드를 모바일 기기에 인식시켜 앱에서 음원 및 포토, 독점 영상 등 다양한 앨범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단독]송중기, 골프선수 임성재 결혼식도 英 여친과 동반 참석
- "옷 전부 벗지 않으면 죽여"..술 취해 직장동료 강간 시도
- '생매장'된 채 발견됐던 푸들…8개월 뒤 "새 가족 만났어요"
- "겁 주려고 했을 뿐?"..치밀했던 제주 유명식당 대표 살인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음주운전 후 합의금 준다며 범행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