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케이티"…'송중기♥' 영국인 여친, 전직 배우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의 영국인 여자친구가 전직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지목됐다.
26일 송중기가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를 통해 영국인 연인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앞서 그가 시상식에서 연인을 언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SNS에 따르면 마야, 안테스 등은 그의 반려견이다.
이에 송중기가 연인과 함께 반려견들을 언급했다는 추측과 함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그의 여자친구라는 의견에 힘이 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송중기의 영국인 여자친구가 전직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지목됐다.
26일 송중기가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를 통해 영국인 연인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앞서 그가 시상식에서 연인을 언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송중기는 지난 9월 진행된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중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다. 또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SNS에 따르면 마야, 안테스 등은 그의 반려견이다. 이에 송중기가 연인과 함께 반려견들을 언급했다는 추측과 함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그의 여자친구라는 의견에 힘이 실렸다.
다만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 인정 외에 불거진 임신설, 연인의 신상정보 등에 대해선 말을 아끼고 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생으로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나의 아버지' 등에 출연했다. 1985년생인 송중기와는 1살 차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