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YG 떠나 테디 손잡는다 "빅뱅 멤버라는 점 변함없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입장을 통해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다"고 알렸다.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입장을 통해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태양이)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많은 분이 빅뱅 활동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이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태양은 내년 초 6년 만의 솔로 컴백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지민과의 컬래버레이션까지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향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이어갈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지난 2016년 설립한 힙합 레이블이다. 현재 자이언티, 전소미, 알티(R.Tee)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 ENTERTAINMENT입니다.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가 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빅뱅 활동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이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인 여친과 열애 인정 송중기, 결혼? 임신? 소속사 "확인 불가"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구혜선, '볼살 쪽' 역대급 다이어트 성공.."살 모두 제거했어요"
- '도경완♥' 장윤정, 시母와 맥주파티..친자매 비주얼
- '쏘 러블리' 안소희, 30세 맞아? 딱핀 2개로 초동안 미모 완성
- [서울가요대상D-23]1차 투표 마감, 인기상·한류대상 경쟁 치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