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초청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발표기업으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제약·바이오 분야 투자 행사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내달 10일 오후 5시에 아시아태평양·중남미(APAC&LatAm) 섹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미국 내 에스디바이오센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린다는 목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발표기업으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제약·바이오 분야 투자 행사다. 내년 행사는 다음달 9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내달 10일 오후 5시에 아시아태평양·중남미(APAC&LatAm) 섹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조혜임 전무가 발표를 맡는다. 신성장동력 및 향후 인수합병(M&A)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지난 7월 결정 후 인수 마무리 단계를 진행 중인 메리디언바이오사이언스와의 유통, 생산 및 제품군 확대 측면의 동반상승(시너지) 효과에 대해 발표한다. 이를 통해 미국 내 에스디바이오센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린다는 목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관계자는 “에스디바이오센서의 미래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다수의 일대 일 회의를 통해 회사의 비전을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혁 기자 hyu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급등 여파'…주택대출 갚는데 월 소득 60% 쏟아붓는다
- "삼성 TV·냉장고·세탁기가 100만원 미만"…역대급 세일
- "우리 월급은 왜 30년째 안 오르나" 분노…다급해진 日 정부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전국서 3000곳 넘게 늘었다"…인기 폭발한 프랜차이즈 업종
- 대형 경제언론 탄생하나 했는데…블룸버그 '인수설 부인'
- [공식] '결혼지옥' 아동 성추행 논란에 결국…"내부 정비로 결방"
- 서인영, 내년 2월 26일 결혼…상대는 비연예인 사업가
- 추신수♥하원미, 추울수록 더 밀착…부산 크리스마스 데이트 '포착'
- "지고 싶지 않아"…'컴맹' 65세 할머니, 리그오브레전드 선수 됐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