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컴백? 시간대 옮긴 ‘런닝맨’, 첫 레이스는 ‘런닝맨이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이 2023년 1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이동한다.
새 출발 첫 레이스는 레전드 예능 '패밀리가 떴다' 콘셉트로 진행된다.
레이스 결과 새해 첫 녹화 촬영 시간은 기존 오전 10시에서 3시간 앞당겨진 오전 7시로 정해졌다.
2023년 새해부터 시간대 이동을 단행한 '런닝맨'은 2023년 1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런닝맨’이 2023년 1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이동한다. 새 출발 첫 레이스는 레전드 예능 ‘패밀리가 떴다’ 콘셉트로 진행된다.
2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유산타와 여섯 루돌프’ 레이스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각자 30만원 한도 내에서 필요한 물건을 마음껏 고르되, ‘어린이들의 우상’ 유재석의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업거나 안고 다녀야 했다. 만약 유재석의 발이 땅에 닿으면 새해 첫 촬영 시간이 10분씩 당겨지는 방식이었다.
유재석은 ‘유산타’, 나머지 여섯 멤버들은 루돌프로 분했다.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 멤버들은 서울 곳곳을 옮겨 다니며 시민들과 유쾌한 레이스를 선보였다. 멤버들 역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이스 결과 새해 첫 녹화 촬영 시간은 기존 오전 10시에서 3시간 앞당겨진 오전 7시로 정해졌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SBS 간판 예능이었던 ‘패밀리가 떴다’로 돌아온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패밀리가 떴다 경력직’ 유재석, 김종국과 함께 1박 2일을 하게 된 멤버들은 시작부터 엉망진창 호흡을 예고했다.
2023년 새해부터 시간대 이동을 단행한 ‘런닝맨’은 2023년 1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이상벽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억울”vs40대女 “거짓말 그만” [종합]
- 서인영, 내년 2월 사업가와 결혼 [공식]
- 김민정, 10살 연하 남편 공개 “법적 실명 상태, 호전 가능성 無” (마이웨이)[종합]
- ‘결혼지옥’, 폐지 아닌 ‘2주 결방’…“프로그램 내부 정비차”[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