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입사 예정자 대상 ‘프리보딩 패키지’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036570)(이하 엔씨)는 내년도 입사 예정자를 위한 '프리보딩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보딩 패키지'는 입사 확정 시점부터 첫 출근 전까지 엔씨에 연착륙할 수 있도록 사전에 필요한 사항을 준비하는 과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보딩 패키지’는 입사 확정 시점부터 첫 출근 전까지 엔씨에 연착륙할 수 있도록 사전에 필요한 사항을 준비하는 과정이다. ‘로그인 엔씨’, ‘웰컴 기프트’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로그인 엔씨는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온라인 사전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경영자(CEO) 환영사 △출근 전 체크리스트 △온보딩 프로그램 및 복리후생 안내 △증강현실(VR) 사옥투어 등 입사 전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여러 정보를 제공한다.
입사 전 환영의 의미로 받는 ‘웰컴 기프트’는 커피와 케이크 교환권 등 가족과 함께 연말을 기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웰컴 기프트 구성품은 정기적인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엔씨는 출근 첫날 지급하는 ‘온보딩 키트’의 리뉴얼 계획도 밝혔다. 2020년부터 제공한 ‘온보딩 키트’는 △각종 사무용품, 텀블러 등 사무실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물품과 △엔씨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굿즈와 스티커팩 등 유용하고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는 입사 전 ‘프리보딩 패키지’와 입사 후 ‘온보딩 프로그램’ 등 신규 입사자의 초기 적응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 [공식입장 전문]
- '생매장'된 채 발견됐던 푸들…8개월 뒤 "새 가족 만났어요"
- "옷 전부 벗지 않으면 죽여"..술 취해 직장동료 강간 시도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음주운전 후 합의금 준다며 범행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