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vs박해수, 막상막하 ‘꼰대력’ 대결(SNL 시즌3)
주현영이 박해수와 ‘꼰대력’ 대결에서도 팽팽하게 맞섰다.
주현영은 지난 24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3에서 호스트로 출연한 배우 박해수와 불꽃 티키타카 케미로 재미를 더했다.
화제의 코너 ‘MZ 오피스’에서 주현영은 해외 파견에서 돌아온 허세미 가득한 팀장 박해수와 회의 중, 그리고 업무 중에 사사건건 부딪히며 한 마디도 지지 않는 MZ대표 꼰대로 활약했다. 박해수의 의견에 대해 조금 올드하다는 피드백을 덧붙이는가 하면, MZ세대를 좋게 본다는 박해수에게 몰래카메라를 시전했다가 크게 한 소리 듣는 등 두 사람의 ‘딱딱’하고 ‘찍찍’한 티키타카는 쉴 새 없이 계속됐고 이는 웃음으로 이어졌다.
또한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과의 인터뷰에서 매끄러운 진행력을 선보이며 틈날 때마다 인터뷰 질문과 이어 상대에게 영상 편지를 요구해 깨알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고, ‘메리솔로스마스’ 코너에서는 솔로인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던 중 한 명씩 남자친구를 만나러 자리를 떠나자 변해가는 감정을 그라데이션 표정 연기로 세밀하게 표현해냈고, 이 역시 공감을 사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실룩이게 만들었다.
이렇듯 방송만 오픈됐다 하면 ‘대박’을 치는 주현영은 2022년 올 한 해를 꽉 채운 맹활약으로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까지 쉼 없는 열일 행보와 함께 날이 갈수록 단단해진 연기력을 보여주며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