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자필편지로 결혼 소감 전해 “소중한 인연 찾아”(전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자필글로 결혼 소감을 전했다.
서인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날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내년 2월 26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자필글로 결혼 소감을 전했다.
서인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 분들과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결혼은 나와 상관 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라고 적었다.
이날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내년 2월 26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다.
1984년 생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해 ‘신데렐라’, ‘리듬속으로’, ‘편해졌니’, ‘눈을 감아요’ 등 음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를 통해 배우로도 활약한 바 있다.
▶ 다음은 서인영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서인영입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 분들과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어요!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써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해요.
응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모두 감사드리며 그 마음 잊지 않고 간직하며 즐겁게 잘 살겠습니다.
너무 늦지 않고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찾아뵐게요.
날이 많이 추운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으뜸, 연말에 레깅스 몸매 자랑은 반칙 “메리 크리스마스”[똑똑SNS] - MK스포츠
- 모델 김세라, 도발적인 크리스마스 섹시 화보 공개 - MK스포츠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김민재 EPL 겨울 이적 없다…나폴리 구단주 결정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주재희, 쇼트트릭 주니어 월드컵 2차 남자 1000m 세계 신기록 갱신 - MK스포츠
- 오타니-저지, 2024 행크 애런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