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금속공업 장학기금 3000만원 김해시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김해시에 있는 유진금속공업(주)(대표 박성기)은 3000만원, ㈜오즈커뮤니케이션(대표 윤경수)은 500만원의 장학기금을 26일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박성기 대표는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재단이 든든한 후원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즈커뮤티케이션은 김해시 첫 대형 옥탑 광고를 제작한 지역 대표 종합광고대행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즈커뮤니케이션 500만원 기탁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경남 김해시에 있는 유진금속공업(주)(대표 박성기)은 3000만원, ㈜오즈커뮤니케이션(대표 윤경수)은 500만원의 장학기금을 26일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에 기탁했다.
글로벌강소기업인 유진금속공업은 1991년 설립한 자동차부품 제조사로 주조, 열처리, 쇼트, 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자체 운영하는 알루미늄 중력주조 전문기업이다.
박성기 대표는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재단이 든든한 후원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즈커뮤티케이션은 김해시 첫 대형 옥탑 광고를 제작한 지역 대표 종합광고대행기업이다.
윤경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홍태용 시장은 “어려운 시기인데 따뜻한 온정 정말 감사드린다”며 “지역 미래 인재 육성에 시와 재단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