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다이어트 성공...“온몸에 붙어있던 살 제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여름내 온몸에 붙어있던 살(힘듦)을 모두 제거했다"로 시작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구혜선의 날렵한 턱선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한편 현재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구혜선은 모델 겸 배우 안재현과 2016년 결혼했다가 2020년 합의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여름내 온몸에 붙어있던 살(힘듦)을 모두 제거했다”로 시작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지금은 계절학기로 수강하고 있는 코딩 기말고사를 준비 중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은 이동 중인 버스에서 찍은 셀카다. 구혜선의 날렵한 턱선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뽀얀 피부에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가 순정만화 주인공 그대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응원하고 있어요. 힘든 것들을 다 털어냈다니 축하드려요”, “계절 학기라니.. 언니 몸이 여러 개인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공부도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구혜선은 모델 겸 배우 안재현과 2016년 결혼했다가 2020년 합의 이혼했다.
이후 지난해, 안재현과 한 여성의 신체 접촉, 외도 내용 등이 담긴 진술서가 인터넷상에 올라왔다. 이에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한 영상을 통해 “진술서가 서명·날인 등 형식을 갖추지 못해 신빙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했지만, 구혜선은 “허위사실”이라며 이진호를 명예훼손(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고소했다.
경찰은 지난 6월 이 사건을 불송치 결정했으나, 구혜선은 수사 결과에 불복해 지난 7월 검찰에 이의 신청을 제기했다. 검찰은 약 3개월의 조사 끝에 혐의없음으로 최종 결론을 내렸다.
[김민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