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열애 인정했지만 결혼·임신설엔 "확인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임신설까지 불거졌다.
다만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앞서 이날 송중기 측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열애 중임을 인정한 바 있다.
이에 송중기가 재혼을 앞둔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임신설까지 불거졌다. 다만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26일 오후 한경닷컴에 "오전에 밝힌 교제 사실 외의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송중기 측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열애 중임을 인정한 바 있다.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연예계와 관련 없는 일반 직종의 영국인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주목받았다. 송중기와 여자친구를 산부인과에서 봤다는 목격담이었다. 이에 송중기가 재혼을 앞둔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는 상황. 하지만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서는 답변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송중기는 1985년생으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이후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으나, 약 2년 후인 2019년 7월 합의 이혼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급등 여파'…주택대출 갚는데 월 소득 60% 쏟아붓는다
- "삼성 TV·냉장고·세탁기가 100만원 미만"…역대급 세일
- "살만한 주식이 없어요"…전문가들은 '이런 기업' 꼽았다
- 태양, 더블랙레이블로 이적…YG "빅뱅 멤버임은 변함없어" [공식]
- 양지원, 사비 털어 '크리스마스&송년 파티' 개최…팬사랑 '최고'
- 박수홍 "♥아내, 후배 여친 지인으로 첫만남…1년간 운전기사 노릇만 해" ('조선의사랑꾼')
- 서인영, 내년 2월 26일 결혼…상대는 비연예인 사업가
- [공식] '결혼지옥' 아동 성추행 논란에 결국…"내부 정비로 결방"
- "지고 싶지 않아"…'컴맹' 65세 할머니, 리그오브레전드 선수 됐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