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의원, 행안부 특별교부금 7억원 확보…올해 총 23억원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국희 기자(re995@naver.com)]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이 행정안전부 2022년 하반기 2차 특별교부금 7억 원을 추가 확보했다고 26일 밝혔다.
2차 특별교부금 7억 원을 포함하면 양기대 의원이 확보한 2022년 행안부 특별교부금 총액은 23억 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국희 기자(re995@naver.com)]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이 행정안전부 2022년 하반기 2차 특별교부금 7억 원을 추가 확보했다고 26일 밝혔다.
2차 특별교부금 7억 원을 포함하면 양기대 의원이 확보한 2022년 행안부 특별교부금 총액은 23억 원이다.
이번에 확보된 행안부 특별교부금은 △구름산터널 보행로 CCTV교체공사 1.5억 원 △광명동굴 노두바위 주변 안전관리 공사 1.5억 원 △하안9단지 녹지대(하담길) 리모델링 사업 1억 원 △하안동 안현공영주차장 환경개선 사업 2억 원 △하안배수지 급경사지 보수공사 1억 원 총 5개 사업 7억 원이다.
구름산터널 보행로 CCTV 교체공사는 노후한 CCTV를 교체해 보행자들의 안전사고 및 범죄 노출을 예방하고 광명동굴 노두바위 주변 안전관리 공사는 광명동굴 산책로 구간의 낙석위험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이다.
하안9단지 녹지대 리모델링 사업은 하안4동의 하담길 시설을 정비해 주민들의 여가 및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하안동 안현공영주차장 환경개선사업은 2007년 준공된 주차장의 노후 소방 및 전기시설을 보수한다.
양기대 의원은 “올해 확보된 행안부 특교가 시민안전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끝까지 챙기겠으며, 지역현안 해결 및 광명 발전을 위해 국비 확보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국희 기자(re995@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