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인생 음식 TOP5 안에 든다” 극찬→양치승 표 음식은?(안다행)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2022. 12. 26. 14: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준형이 섬에서 만난 인생 음식이 공개된다.

2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는 다시 돌아온 근육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한편 박준형이 인생 TOP5 안에 든다고 말한 꼽은 양치승 표 음식의 정체는 오늘(26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준형이 섬에서 만난 인생 음식이 공개된다.

2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는 다시 돌아온 근육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토니안과 이지혜가 함께한다.

이날 해루질을 마치고 베이스캠프로 돌아온 세 사람은 획득한 해산물로 밥을 만들어 먹는다. 수영을 못해 바다에서는 큰 활약을 못 펼쳤던 양치승이 육지에서는 카리스마 있게 요리 과정을 지휘한다.

이런 가운데 언제나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던 맏형 박준형은 평소와 달리 무엇을 할지 몰라 안절부절못한다는 전언. 특히 지난 섬 생활 당시 냄비 밥을 발로 밟아 ‘족(足)밥’을 탄생시켰던 그는 냄비 밥을 들고 트라우마를 호소한다고. 이를 본 ‘빽토커’ 토니안은 “쭈니 형 이런 모습 처음 본다”고 이야기한다.

양치승은 할 일 없는 박준형에게 화로 위에 굽고 있는 굴과 뿔소라를 봐 달라고 부탁한다. 이때 박준형은 “뿔소라가 모두 사라졌다”며 깜짝 놀란다. 믿을 수 없는 뿔소라 실종사건에 밥을 하던 양치승도 달려온다. 선수촌도 촌장 안정환 역시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에 “이건 나도 모르겠는데?”라며 신기해한다고. 이에 모두가 놀란 뿔소라 실종사건의 전말이 궁금해진다.

해물 된장찌개, 개조개전 등 모든 음식이 완성되고, 이들은 마지막으로 커다란 양푼에 멍게비빔밥을 제조한다. 어마어마한 양의 밥에 안정환은 “고등학교 축구부 때, 단체로 먹을 때 저렇게 먹었다”며 감탄한다.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고, 세 사람은 흡입하듯 음식들을 먹어 헤치운다. 그중 박준형은 한 음식에 꽂혀 “인생 음식 TOP5에 든다”고 이야기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박준형이 인생 TOP5 안에 든다고 말한 꼽은 양치승 표 음식의 정체는 오늘(26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