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유연석, 이것이 멜로의 정석(사랑의 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연석이 설레는 겨울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배우 유연석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에서 사랑이란 변수와 마주한 KCU 은행 영포지점 공공재 하상수로 분해 열연 중이다.
은행 연수원 수석으로 입사한 하상수(유연석 분)는 안수영(문가영 분)을 사수로 만나면서 달라진 일상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유연석이 설레는 겨울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배우 유연석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에서 사랑이란 변수와 마주한 KCU 은행 영포지점 공공재 하상수로 분해 열연 중이다.
은행 연수원 수석으로 입사한 하상수(유연석 분)는 안수영(문가영 분)을 사수로 만나면서 달라진 일상을 맞이했다. 하상수는 친절하게 업무를 알려주는 그녀에게 친밀감을 느꼈고 그렇게 사장이 시작됐다.
하상수는 안수영 앞에서만 유독 틈을 보이고 사춘기 소년처럼 마음을 제어하지 못했다. 실수 만회를 위해 단둘이 가게 된 출장 기회에 기뻐하고 자신이 찍어준 사진을 메신저 프로필로 설정한 행동에 의미를 부여했다. 유연석은 불가항력으로 허물어지는 표정, 다정한 눈빛처럼 대사뿐 아니라 풍부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그러나 하상수의 실수로 두 번째 데이트가 불발된 후 냉랭해진 안수영의 태도는 그의 일상을 다시 뒤바꿔놓았다. 술김에 메시지를 보내 후회의 이불킥을 하고 그녀가 은행 경비원 정종현(정가람 분)과 사귀고 있다는 말을 믿고 싶지 않아 정종현의 속마음을 떠보거나 안수영의 주위를 계속 맴돌았다.
하상수에게 찾아온 사랑은 그의 이성을 마비시켰을 뿐 아니라 본격적으로 엮일 안수영, 정종현, 뉴페이스 박미경(금새록 분)과의 관계에 서서히 불을 지피고 있다. 더욱이 하상수는 유복하지 않았던 집안 사정 때문에 남들과 같은 평범한 사랑을 원했기에 동기의 현실적인 조언에 고민을 거듭하고 안수영과 정종현의 포옹 장면을 목격한 뒤 혼란스러워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이같이 유연석은 처음으로 설렘을 준 사랑을 시작하기도 전에 끝이 날까 마음 졸이며 흔들리는 남자 그 자체가 되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이 예고된 가운데 유연석은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JTBC '사랑의 이해'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맹유나 오늘(26일) 사망 4주기, 심장마비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