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김민경 “황희찬과 국대 콘셉트로 화보? 영광스럽다”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2. 12. 26. 14:19
‘컬투쇼’ 김민경이 ‘국대(국가대표)’ 콘셉트로 찍은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민경이 스페셜DJ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김민경이 최근 촬영한 한 잡지 화보를 언급했다. 이 화보는 황희찬과 김민경이 나란히 장식했다.
화보 속에는 총을 겨누고 있는 김민경의 모습과 흑백으로 멋짐을 뽐내는 황희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김민경은 “(황희찬과) 같이 찍은 건 아니다”라며 “황희찬 멋지다”라고 칭찬했다.
김태균은 “한 명이 황희찬, 한 명이 김민경. 국가대표 사격선수로.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김민경은 “너무 영광스럽게도 국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찍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태균은 “너무 예쁘게 나온 사진도 있고, 이건 멋있다. 총을 겨누고 있는 게”라고 짚었다.
이에 김민경은 “화보를 찍을 때 예쁘게 찍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국대 선수 입장에서 찍었다”라고 설명했다.
김태균은 “화보를 찍을 때 많이 귀여운데 여기서는 많이 매섭다. 카리스마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민경은 “집중해야하거든. 난 스포츠인이니까”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태리, 비하인드 컷 공개…광고 촬영 현장서 청량+싱그러운 매력 폭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현리 결혼, ♥마치다 케이타와 5년 열애 끝 25일 백년가약(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영웅’ 1위, 5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정상…정성화→김고은 무대인사 현장 공개 - 열린
- 브브걸 유정, 글래머스한 볼륨감+아찔 각선미로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사쿠라, 물오른 섹시 카리스마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