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연말 콘서트 3년 만에 재개…3만 관객 열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 만에 재개된 가수 성시경의 또 하나의 브랜드 공연 연말 콘서트가 마무리 됐다.
성시경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약 3만명의 팬들과 함께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개최했다.
또한 센스 넘치고 유쾌한 영상들은 성시경 표 콘서트의 백미로 이번 콘서트에서도 '범죄와의 전쟁'을 패러디한 영상은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년 만에 재개된 가수 성시경의 또 하나의 브랜드 공연 연말 콘서트가 마무리 됐다.
성시경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약 3만명의 팬들과 함께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초고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가족, 연인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많은 팬들은 공연 시작 전부터 객석을 지키며 뜨거운 환호와 응원을 보냈다.
크리스마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롤 'Jingle Bells',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를 열창하며 연말 콘서트의 포문을 연 성시경은 추운 날씨에도 자리를 빈틈없이 채워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연말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성시경은 '너의 모든 순간', '좋을텐데', '차마…', '영원히', 'I Love U', '태양계', '희재', '거리에서' 등 수많은 '성발라'의 히트곡들을 감미로운 보이스로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해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주었다. 관객들은 깜깜한 공연장안을 보라색 불빛으로 물들이며 화답해 뭉클함을 선사했다.
성시경은 자신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 발매되는 '나얼 발라드 팝 시티(Ballad Pop City)' 프로젝트의 첫번째 신곡 '아픈 나를'을 이번 무대에서 최초로 라이브로 들려주며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이번 콘서트는 밴드,브라스, 코러스, 스트링오케스트라 등 약 23명의 풀밴드 구성으로 웅장함과 서정적인 사운드로 고품격 무대를 선사해 힐링과 함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명불허전 '발라드 왕자'임을 입증했다.
성시경은 이번 콘서트에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관련한 에피소드와 곡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그동안 전하지 못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예사롭지 않은 입담으로 공개해 콘서트를 관람하는 팬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또한 센스 넘치고 유쾌한 영상들은 성시경 표 콘서트의 백미로 이번 콘서트에서도 '범죄와의 전쟁'을 패러디한 영상은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성시경은 망가짐을 불사하며 1인 다역으로 화려한 연기를 펼쳐보였으며, 스태프들도 대거 출연, 재미를 더하며 공연장을 발칵 뒤집어놨다.
성시경은 곡의 구성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고퀄리티 영상까지 공연 내내 빈틈 없는 조합을 선사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공연만큼이나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성시경의 콘서트에는 올해 역시 관객들의 기대를 100% 만족시키는 특급 게스트들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우리 참 좋았는데'를 함께한 박정현부터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의 하림,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의 김조한까지 성시경과 조화를 이룬 감성적인 듀엣 무대는 애절함과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성시경은 공연을 마친 후 "오랜만의 연말콘서트라 긴장되고 설렜습니다. 이렇게 무대에 올라와 여러분들을 바라보니 얼마나 행복한지 말로 형용이 안되네요. 남은 올해 모두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너무 감사합니다"며 감동과 아쉬움이 섞인 소감을 전했다.
[사진=에스케이재원(주)]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 백종원, 도 넘은 사망설에 직접 밝힌 근황 "해외 체류 중"
- '결혼지옥' 논란 후 오늘(26일) 결방 "내부 정비" (공식)
- 박수홍, 결혼식 사진 공개 "기적같은 나날 보내고 있어"
- ‘아바타2’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550만 돌파하며 흥행 돌풍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여야, '이재명 1심' 긴장 속 선고 주시...향후 정국 분수령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
- '사의 표명' 뉴욕 총영사 "김건희 여사 무관"...의혹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