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결혼설·임신설까지…소속사 "대응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교제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설 임신설까지 연이어 불거졌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교제 사실 외의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앞서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교제 사실 외의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여자친구를 산부인과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불거졌다, 이 때문에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어 두 사람이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앞서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이 여성을 만나 인연을 맺게 돼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 특히 송중기는 주위에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 진도준 역을 맡아 흥행을 이끌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26.9%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 속 종영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39채 빌라왕 위에 더 있다.."30명이 7250억 사고쳐"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음주운전 후 합의금 준다며 범행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 [공식입장 전문]
- 서영교, 이태원 분향소서 '파이팅' 외쳐…"유족 향한 것 아니다"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김기현 "이재명, 호남·친문에 구애..이미 게임은 끝났다"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