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실연당한 서지혜 위로‥삼각관계 중심에 섰다(빨간풍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간풍선' 이상우가 젠틀가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이상우는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빨간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영욱)에서 조은강(서지혜 분) 첫사랑이자 그녀의 절친 한바다(홍수현 분) 남편 고차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주변 인물 모두에게 '한바다의 꼬붕' 취급을 받으며 살아가는 조은강이기에 고차원의 따스한 말 한마디는 큰 위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빨간풍선’ 이상우가 젠틀가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이상우는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빨간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영욱)에서 조은강(서지혜 분) 첫사랑이자 그녀의 절친 한바다(홍수현 분) 남편 고차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12월 24일 방송된 ‘빨간풍선’ 3회에는 고차원의 스윗함이 돋보였다. 조은강에게 폭언을 내뱉으며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권태기(설정환 분)와 달리 고차원은 다정하고 섬세한 멘트로 그녀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주변 인물 모두에게 ‘한바다의 꼬붕’ 취급을 받으며 살아가는 조은강이기에 고차원의 따스한 말 한마디는 큰 위로가 됐다. 조은강의 자존감을 지켜주는 고차원의 다정다감한 면모에 시청자들도 위로받았다.
이런 가운데 12월 25일 방송된 ‘빨간풍선’ 4회에서 고차원은 조은강에게 이별을 선언한 권태기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그를 찾아갔다. 고차원은 권태기에게 “은강 씨는 아직 이별할 준비가 안 된 것 같은데 이별에도 배려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며 직언했다. 여기에 고차원은 권태기를 “4년간 뒷바라지 한 공도 모르는 양아치”라고 부르며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빨강풍선’ 3, 4회에서는 고차원과 한바다의 갈등이 극에 달했다. 한바다와 고차원의 엄마 나공주(윤미라 분) 사이 고부갈등이 짙어진 것. 이상우는 엄마와 아내 사이에서 난감한 처지에 놓인 고차원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같이 이상우는 아슬아슬 위기감 가득한 삼각관계 중심에서 고차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TV CHOSUN ‘빨간 풍선’ 캡쳐)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맹유나 오늘(26일) 사망 4주기, 심장마비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