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2022 틱톡 MCN파트너 1위…'140여 틱톡커 기반 전부문 우수성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0여 명의 틱톡커들을 기반으로 한 순이엔티의 글로벌 파급력이 틱톡 주최 연간행사와 함께 크게 조명됐다.
26일 순이엔티 측은 최근 틱톡 주최 '2022 크리에이터나잇 - 파트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MCN 파트너사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0여 명의 틱톡커들을 기반으로 한 순이엔티의 글로벌 파급력이 틱톡 주최 연간행사와 함께 크게 조명됐다.
26일 순이엔티 측은 최근 틱톡 주최 ‘2022 크리에이터나잇 - 파트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MCN 파트너사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크리에이터나잇 – 파트너 컨퍼런스’는 틱톡의 인사이트 및 향후 계획과 시상식 및 패널토론 등을 주요 순서로 하는 틱톡의 연간행사다.
순이엔티는 이날 시상식 자리에서 MCN 파트너 부문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배경에는 △소속 크리에이터 영상조회수 △크리에이터 활동 지표 △파트너 크리에이터 참여인증 계정 국내조회수 △신규 크리에이터 외부 영향력 지수 등 주요 기준점에서 우수성적을 거둔 덕분으로 전해진다.
순이엔티는 이날 수상과 함께 박관용 사업본부장 주도의 ‘글로벌 사업의 솔루션’ 스피치를 통해 자신들의 성과를 공유했다.
박관용 순이엔티 MCN 사업본부장은 “순이엔티가 틱톡의 MCN파트너로서 열심히 일한 것을 보상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틱톡의 트렌드와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내년에도 좋은 성과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140여명의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하는 MCN회사로, 보유한 크리에이터를 바탕으로 한 광고·IP·커머스사업과 함께 최근 오픈한 뮤직채널 '순레코즈' 기반의 콘텐츠 음원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해 정부 R&D 예산 30조 첫 돌파…혁신기술 투자 강화
- '대구센터 클라우드 사업' KT가 따냈다
- [미리 보는 CES 2023]<1>새해 초 미래 기술 총집합
- KAIST, 철제 벽면·천장 걷는 '스파이더맨' 로봇 개발
- 종료 R&D 사업 성과 관리 착수...올해 첫 시행 성과
- [단독]마이데이터, 2024년 1월부터 과금
- 성탄에도 휴전 없다...러, 헤르손 무차별 포격
- 코로나19 확진자 폭증한 中, 넘치는 사망자에 장례 서비스도 중단
- "영하 7도였는데...테슬라, 한파에 충전 안 돼"
- 대현에스티, 수소 충전소에 누설 감지 변색 테이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