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더블랙 소속으로 활동.."YG 가족이자 빅뱅 멤버인 점 변화 無"(전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태양이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한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YG 측은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가 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빅뱅 태양이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한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YG 측은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가 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YG 측은 “많은 분들이 빅뱅 활동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이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06년 8월 빅뱅 멤버로 데뷔한 태양은 ‘거짓말’,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 ‘몬스터’, ‘꽃길’, ‘봄여름가을겨울’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솔로 활동을 통해 ‘나만바라봐’, ‘링가링가’, ‘눈, 코, 입’,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매한 바 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 ENTERTAINMENT입니다.
빅뱅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가 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빅뱅 활동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이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