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만화책으로 출시 예정..영화 보다 재밌을 것.

김경수 기자 2022. 12. 26. 1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에서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58개의 트로피를 휩쓸고 있는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만화책으로 출시한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만화책은 영화 보다 더 재밌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영화와 만화책이 동시에 출시 하게 되면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예측된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병맛 개그 접목 시켜 영화 보다 더 재밌게 만들어 만화책 팬들과 만날 채비를 준비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만화책으로 출시 예정.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 해외에서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58개의 트로피를 휩쓸고 있는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만화책으로 출시한다. 



제작사 측은 "국내 개봉 일정에 맞춰 만화책으로 동시에 출시를 위해 준비 하고 있다." 며 소식을 알렸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만화책은 영화 보다 더 재밌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신성훈 감독은 신인 웹툰 작가와 손잡고 만화를 그려나가고 있다. 해당 영화는 내년초 중순에 개봉예정이다. 영화와 만화책이 동시에 출시 하게 되면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예측된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 측은 "원래는 웹툰으로 먼저 공개를 하려고 했었는데 여러 가지 상황을 봤을 때 영화가 먼저 개봉이 되는게 좋겠다고 판단했다." 고 설명했다.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병맛 개그 접목 시켜 영화 보다 더 재밌게 만들어 만화책 팬들과 만날 채비를 준비 하고 있다. 신성훈 감독은 "장애인을 위한 영화이면 장애인들이 영화와 만화책을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어 장애인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장애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많이 마련하겠다." 며 약속했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전 세계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58개의 상을 거머쥐면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Copyright © 발리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