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근 썬밸리 회장, 순천향 대학병원에 발전기금 1억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이 12월 22일 순천향대서울병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2020년부터 순천향대서울병원에 기부를 하고 있는 이신근 회장은 "수년에 걸친 팬데믹 상황으로 의료환경에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서도 인간사랑의 정신으로 환자를 열심히 돌보고 있는 순천향대병원에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병원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이 12월 22일 순천향대서울병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2020년부터 순천향대서울병원에 기부를 하고 있는 이신근 회장은 “수년에 걸친 팬데믹 상황으로 의료환경에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서도 인간사랑의 정신으로 환자를 열심히 돌보고 있는 순천향대병원에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병원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많을 텐데, 소중한 기부를 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썬밸리그룹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썬밸리 그룹은 동광종합토건이 모태이다. 건설, 레저부문에 총 7개의 계열사를 산하에 두고 있다.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장학사업을 통해 나눔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영교, 이태원 분향소서 '파이팅' 외쳐…"유족 향한 것 아니다"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 [공식입장 전문]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탕탕탕’ 터전 뺏긴 고라니에 총구 겨눈 수목원[헬프! 애니멀]
- 김기현 "이재명, 호남·친문에 구애..이미 게임은 끝났다"
- 아동 성추행 논란→오은영 사과 '결혼지옥', 2주 결방 "내부 정비"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