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군민 정신건강 증진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e3200@daum.net)]보성군이 군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치유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지의 취재에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정신건강 프로그램을 사업을 실시해 군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 보건소는 지난 20일 '전라남도 정신건강증진사업 성과대회'에서 '정신건강증진사업 평가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슬지 기자(=보성)(kde3200@daum.net)]
보성군이 군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치유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군은 지난 2017년부터 주민들의 마음건강을 위해 보성군보건소 내에 정신건강복지센터를 위탁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정신질환관리사업, 생애주기별 정신건강증진사업, 자살예방사업, 코로나19 심리지원사업 등 군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정신건강 증진사업도 운영해 오고있다.
특히 올해는 심리방역용품 보급, 취약계층 심리지원, 코로나대응인력 마음건강 사업 등을 추진해 군민들의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 극복과 정신건강 회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본지의 취재에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정신건강 프로그램을 사업을 실시해 군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 보건소는 지난 20일 ‘전라남도 정신건강증진사업 성과대회’에서 ‘정신건강증진사업 평가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슬지 기자(=보성)(kde3200@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이재명 검찰 출두하라" vs 野 "이재명 아니라 김건희 수사해야"
- 민주노총, '노란봉투법' 처리 요구하며 민주당사 점거
- 국힘 당권 레이스 본격화에 신경전…안철수 "김장연대 바람직하지 않아"
- '삼성생명법' 박용진 "국힘이 재벌총수 집사냐…그게 反시장경제"
- 좌치나루에서
- "러시아군, 키이우 진격로 확보 위해 부차 민간인 학살 자행했다"
-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이어진 러 공습…헤르손서 10명 사망
- 전장연, 1월부터 지하철 시위 재개
- 해 넘기면 폐기, 일몰법안 '아슬아슬'
- 美 성탄 연휴 덮친 폭풍으로 최소 18명 사망…폭설에 46중 추돌사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