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환, '더 패뷸러스' 캐스팅…도실장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신환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 캐스팅됐다.
26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배우 전신환이 '더 패뷸러스'에 도실장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전했다.
전신환은 극중 우민(최민호)의 가까운 조력자인 도실장 역을 연기한다.
한편, 전신환과 함께 채수빈, 최민호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지난 12월 23일 공개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전신환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 캐스팅됐다.
26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배우 전신환이 '더 패뷸러스'에 도실장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전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전신환은 극중 우민(최민호)의 가까운 조력자인 도실장 역을 연기한다. 도실장은 포토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유명 포토그래퍼로 우민에게 선배이자 형으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인물로 등장한다.
도실장 역을 연기하는 전신환은 2010년 영화 '하녀'로 데뷔,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영화 '남쪽으로 간다', '미생-프리퀄', '소셜포비아', '거짓말, '시간이탈자', '명당'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엔 드라마 '멜로가 체질' 문수 역을 맡아 자상하고 섬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지난해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스프린터'에 출연하는 등 장르 불문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전신환과 함께 채수빈, 최민호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지난 12월 23일 공개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중기, 미모의 영국인과 열애 중..."좋은 만남 이어가고 있다"
- '파친코' 현리, 日 배우 마치다 케이타와 결혼…5년 연애 결실
- 조성하, 형제상 비보 속 '올빼미' 무대인사 불참
- '재벌집 막내아들' 사이다 원작과는 다른 고구마 엔딩 '시청자 의견 분분'
- 붐, 성형 시술로 달라진 얼굴 공개…"박나래와 같은 선생님"
- 손예진, 아들 모습 첫 공개…"현빈,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 애정 듬뿍
- 김신영, 송은이 불화설 간접 반박 "셀럽파이브는 영원"
- '피겨프린스' 차준환 등판한 '2022 SBS가요대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K-POP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