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트, 연금 투자하면 최대 30만원 리워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보어드바이저 전문업체 파운트(대표 김영빈)는 자회사 파운트투자자문의 파운트 앱을 통해 연금에 투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운트 연금에 신규로 투자를 시작하거나 이미 투자 중인 타사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은 누구나 투자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로보어드바이저 전문업체 파운트(대표 김영빈)는 자회사 파운트투자자문의 파운트 앱을 통해 연금에 투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운트 연금에 신규로 투자를 시작하거나 이미 투자 중인 타사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은 누구나 투자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최소투자금액은 50만원이며, 50만원 투자 시 1만 원, 100만원 투자 시 3만원, 5백만원 투자 시 5만원, 1천만원 투자 시 10만원, 3000만원 투자 시 30만원의 상품권이 각각 리워드로 지급된다.
연금저축은 절세 혜택은 물론 노후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투자상품으로, 연납입금액의 최대 4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은퇴 이후 국민연금 수령 전(만 65세)까지 소득이 적은 약 10년의 노후기간 준비도 동시에 가능하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영교, 이태원 분향소서 "파이팅" 외쳐…시민 항의했다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 [공식입장 전문]
- 죽은 아들 보험금 2억 4천..54년 만에 나타난 母가 한 말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탕탕탕’ 터전 뺏긴 고라니에 총구 겨눈 수목원[헬프! 애니멀]
- 김기현 "이재명, 호남·친문에 구애..이미 게임은 끝났다"
- 아동 성추행 논란→오은영 사과 '결혼지옥', 2주 결방 "내부 정비"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