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정경호, ‘1조 원의 남자’ 스타 강사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스캔들' 정경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로 돌아온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이 사교육계의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로 변신한 정경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정경호의 프로페셔널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일타 스캔들’ 정경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로 돌아온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이 사교육계의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로 변신한 정경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풀 장착하고 설렘 저격에 나설 정경호의 활약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정경호는 극 중 대한민국 1등 스타 강사 최치열 역을 연기한다. 연봉도, 인기도 탑인 수학 일타 강사의 자리에 오른 최치열은 매년 그로 인해 만들어지는 부가가치 유발 효과가 연평균 1조 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고 하여 ‘1조 원의 남자’라 불릴 정도. 이처럼 명예, 재력,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남’ 최치열이지만, 단 하나 채워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그가 섭식 장애를 겪고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모든 걸 다 갖춘 듯 보이지만 배부름의 행복은 느낄 수 없는 최치열과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전도연)과의 인연이 어떻게 시작되는 것인지, 벌써부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그 캐릭터 설정만으로도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최치열 캐릭터는 정경호를 만나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정경호의 매력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듯하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달달한 눈빛과 ‘정경호 표’ 까칠 매력까지 한 방에 확인할 수 있는 것. 먼저 첫 번째 스틸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정경호의 프로페셔널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학 공식이 적혀 있는 칠판 앞에 서 있는 모습에서 베테랑다운 여유와 내공이 느껴지는가 하면, 학생들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은 그 매력의 끝을 가늠할 수 없는 최치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무심한 듯 다정하고, 까칠하지만 따뜻한 정경호의 매력이 제대로 빛을 발하고 있다.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눈빛에서 그의 다정다감한 면모가 느껴지는 것은 물론, 분위기만으로도 로맨틱한 설렘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경호만의 색으로 녹여낸 시크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까칠하고 예민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벌써부터 ‘치열 앓이’를 기대케 한다.
‘일타 스캔들’ 제작진은 “배우 정경호가 가진 매력과 극 중 최치열이 가진 매력이 교차하면서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 같다. 정경호의 섬세한 연기력이 빚어낼 최치열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정경호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1월 14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일타 스캔들 | 정경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