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인,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캐스팅... 쇼 디렉터 연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인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쇼 디렉터로 분한다.
배우앤배움 EnM 임채홍 대표는 "김서인 배우는 안정적인 연기로 보는 사람을 편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더 패뷸러스'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한다.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김서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서인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지난 23일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서인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쇼 디렉터로 분한다.
배우앤배움 EnM은 26일 "김서인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쇼디렉터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김서인이 출연하는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김서인은 극 중 패션쇼를 진두지휘하는 쇼 디렉터 역을 연기한다. 김서인은 실제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프로페셔널한 디렉팅 연기로 극적 긴장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배우 김서인은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그녀는 드라마 쿠팡플레이 '유니콘', tvN '작은 아씨들', 넷플릭스 '종이의 집', JTBC '서른, 아홉', ENA '구필수는 없다', 단편영화 ‘거래’, ‘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신선하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로 자신의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2021년 '동아오츠카'에서 기획한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에 출연해 보디 프로필을 찍기 위한 8주간의 힘겨운 사투를 패기 있게 버텨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배우앤배움 EnM 임채홍 대표는 “김서인 배우는 안정적인 연기로 보는 사람을 편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더 패뷸러스'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한다.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김서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서인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지난 23일 공개됐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