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열애 인정!…영국인 여자친구와 국적 뛰어넘은 사랑♥ [종합]

2022. 12. 26.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송중기(37)가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비연예인 영국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빠르게 인정하면서도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오전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된 연인과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송중기의 연인에 대해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이라며 "송중기가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7일에는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재 연출 정대윤 김상호) 미디어 컨퍼런스에 여자친구가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열애 사실을 빠르고도 쿨하게 인정했다.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바 있어 공개 열애가 조심스러울 법도 하기에, 이 같은 결정이 송중기가 얼마나 진지하게 교제 중인지를 짐작하게 한다.

송중기는 2017년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41)와 결혼해 1년 8개월 만인 2019년 6월 이혼했다. 그는 전날 막을 내린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1인 2역을 맡아 활약하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최근 영화 '화란'(김창훈 감독) 촬영도 마쳤으며, 차기작은 차기작은 '로기완'(감독 김희진)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