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에나 호텔, 최경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 호텔 웨딩의 메카로 자리매김한 서울시 강남구의 엘리에나 호텔에서 고객 니즈에 걸맞는 품격 있는 연회 베뉴(venue)로의 도약을 위해 지난 12월 24일 최경아(Elisa Choi 엘리사 초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엘리에나 호텔 측은 최경아 디렉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이엔드 퀄리티의 웨딩 베뉴를 갖춘 강남 유일의 특급 호텔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 웨딩 업계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경아 디렉터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플라워 팀에서 경험을 쌓고, 오랜 기간 신라호텔에서 다수의 셀러브리티 웨딩에 참여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VVIP 웨딩을 담당해왔다.
더욱이 레이크우드CC 총괄 디자인, G20 정상 회담, 청와대 국민행사 등 주요 행사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의 플라워 총괄로 근무하였고, 격물공부, 제인 패커 등의 총괄 책임자(chief florist)로 역임했다.
엘리에나 호텔 측은 최경아 디렉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이엔드 퀄리티의 웨딩 베뉴를 갖춘 강남 유일의 특급 호텔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 웨딩 업계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최경아 디렉터가 합류하는 2023년 1월, 고품격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가미된 환상적인 베뉴(venue)를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 낼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단독]檢, 대장동 의혹서도 '부패방지법' 적용…'李 수사' 포석
- 여고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와 충돌…'음주 무면허'에 헬멧도 안 써
- '너무 더워 제발 지하철 히터 꺼라' '패딩 벗어라'…온라인 '와글'
- 유기견판 영화 '터미널'? 공항서 4달 살다 새집 찾은 사연
- 이별 통보에 분노…잠든 내연남 수차례 찔러 ‘영구 장애'
- 퇴직연금, 절세·수익 모두 챙기려면?[도와줘요 자산관리]
- 끝없이 내려가는 송파구 집값…거래는 늘어나
- 장내외 ‘진실 공방’ 돌입한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서초동 야단법석]
- 바닥 '폭삭' 하더니 사라졌다…고교생 25명 2m 아래로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