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세상 떠난 동생 추억 “이름만 나와도 눈물 나고 사무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세상을 떠난 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12월 25일 "무슨 말을 어떻게 써 내려 가야 할까.. 내가 사랑하는 현주가 서후의 이야기를 용기 내서 책으로 냈다"며 지인에게 선물 받은 책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세상을 떠난 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12월 25일 "무슨 말을 어떻게 써 내려 가야 할까.. 내가 사랑하는 현주가 서후의 이야기를 용기 내서 책으로 냈다"며 지인에게 선물 받은 책을 공유했다.
김민경은 "서후는 현주의 아들이자 우리의 아들이다. 첫 장을 넘기기가 너무 힘들었다. 내 눈엔 이미 눈물로 가득해 글자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현주와 서후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했다. 난 알고 있다 생각했지만 책을 통해 내가 알지 못했던 깊은 마음의 이야기들.. 엄마는 강했다. 아니.. 엄마니깐 강해야 했다.."라고 적었다.
이어 "난 사실 아직 내 동생 병수 이야기가 쉽지 않다.. 이름만 나와도 눈물이 나고 그리움에 사무친다"고 동생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며 "그래서 현주가 더 대견하고 멋지다. 사람들에게 서후의 이야기를 전하면서 용기와 힘을 주고 싶다고 했다 선한 영향력을 주는 서후와 현주~ 난 널 존경한다"고 덧붙였다.
김민경은 지난 2019년 동생상을 당했다.
(사진=김민경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