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아바타2', 협업 레고·의류·피규어도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이 국내에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관련 협업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월트디즈니코리아에 따르면 레고, 듀베티카, 핫토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아바타' 테마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레고 코리아는 내년 1월 '아바타 : 물의 길'에서 영감을 받은 레고 아바타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연말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이 국내에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관련 협업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레고 코리아가 출시한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은 팬들이 꾸준히 찾는 아이템. ‘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는 선 자세에서 날개를 제외하고 높이 24cm, 폭 39cm의 ‘토루크’와 높이 22cm의 영혼의 나무, 미니 피겨 4개와 다이어호스 피규어 1개 등으로 영화 속 장면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레고 코리아는 내년 1월 ‘아바타 : 물의 길’에서 영감을 받은 레고 아바타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영화에서 펼쳐진 수중 세계를 그대로 옮겨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관절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피규어를 통해 몰입감을 높였다.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카카오 메이커스와 함께 주인공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를 형상화한 핫토이의 아바타 코스베이비 피규어 제품을 23일 출시했다. PVC와 ABS 소재를 사용해 제작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에도 제격이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건보 피부양자 50만명…10만원대 고지서 날벼락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 [공식입장 전문]
- 스페인서 다리 40m 아래로 버스 추락…6명 사망·2명 부상
- 오피스텔 옥상서 여고생 2명 사망…유서 발견
- 김기현 "이재명, 호남·친문에 구애..이미 게임은 끝났다"
- 산타, 한국 상공에 '7분' 머물렀다…선물 60억개 전달
- 재산? 외모?…한국인, 배우자 선택 기준 1위는 '이것'
- ‘탕탕탕’ 터전 뺏긴 고라니에 총구 겨눈 수목원[헬프! 애니멀]
- '쌀 더 달라'..北, 우성호 선원 송환[그해 오늘]
- 아동 성추행 논란→오은영 사과 '결혼지옥', 2주 결방 "내부 정비"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