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 김호중 콘서트 깜짝 방문…CD·응원봉도 직접 구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김호중의 콘서트를 깜짝 방문했다.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가 지난 25일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김호중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에 깜짝 방문했다.
김호중은 에스페로를 살뜰히 챙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깜짝 이벤트는 예정에 없었지만 에스페로는 자신들의 데뷔 앨범에 참여해 준 김호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김호중의 콘서트를 깜짝 방문했다.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가 지난 25일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김호중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에 깜짝 방문했다.
김호중은 공연 중반부쯤 “가장 최근에 봤던 얼굴이 아닐까 싶다. 에스페로가 이 자리에 왔다”며 “오늘 제 마지막 공연이라고 축하해주러 (에스페로가) 몰래 티켓팅을 했다. 저는 오늘까지도 몰랐다”고 말했다.
김호중은 에스페로를 살뜰히 챙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호중은 “이 자리를 축하해주러 와줘서 고맙고 아리스(김호중 팬클럽명)를 위해 갑자기 노래를 요청해 미안하다”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대를 내려가기 전, 에스페로의 허천수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선배님, 그리고 아리스 분들과 셀카를 남기고 싶다”며 순간을 기념하기도 했다.
이날 깜짝 이벤트는 예정에 없었지만 에스페로는 자신들의 데뷔 앨범에 참여해 준 김호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현장에서 앨범과 응원봉을 구매해 객석에서 끝까지 공연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지난 20일 발매된 에스페로의 데뷔곡 ‘Endless’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하고 한국의 파바로티 김호중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관심이 연이어 높아지자 오는 27일 ‘A gift for the fans Endless part.2(어 기프트 포 더 팬스 엔드리스 파트2)’를 공개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으뜸, 연말에 레깅스 몸매 자랑은 반칙 “메리 크리스마스”[똑똑SNS] - MK스포츠
- 모델 김세라, 도발적인 크리스마스 섹시 화보 공개 - MK스포츠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김민재 EPL 겨울 이적 없다…나폴리 구단주 결정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