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내년 2월 26일 사업가와 결혼…소속사 "비공개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사업가인 연인과 결혼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월 26일 "서인영이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와 남산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한 서인영은 '신데렐라' '리듬속으로' '편해졌니' '눈을 감아요' 등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 서인영은 김호중 손호준 허경환 등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 진행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서인영이 사업가인 연인과 결혼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월 26일 "서인영이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와 남산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계획이다.
1984년생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 2집에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과 무대 위 강렬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한 서인영은 '신데렐라' '리듬속으로' '편해졌니' '눈을 감아요' 등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외에도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해 서인영은 김호중 손호준 허경환 등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 시대' 2022 결산<상>] 용산 대통령, 무엇이 달라졌나
- ['용산 시대' 2022 결산<하>] 미완의 개혁, 용두사미? 수미일관?
- "물가 계속 오른다는데"…2023년도 한은 기준금리 향방은
- 예산 1/3로 줄어든 서울사회서비스원…"문 닫으라는 소리"
- 끝나지 않은 경찰국 논란…헌재 각하에도 불씨 남아
- [오늘의 날씨] 전국 한파…서울 아침 영하 9도 강추위
- [강일홍의 클로즈업] 불붙은 '트롯 원조 대전', 연말 방송가 '후끈'
- [히(HE)스토리-김래원(상)] 연기로 우뚝…다 가져 속이 후련한 배우
- 증권가, 인력감축 칼바람…내년 '전사적 구조조정' 전망도
- [단독] '열외 없다!' 훈련병 BTS 진, 혹한 속 솔선수범 '포착'(영상)